페이게이트는 투자자의 입장에서 좀 더 안정적인 상품에 투자하려는 니즈와 회원사의 입장에서 수익구조의 안정성을 추구하려는 두 가지 니즈에 충족하기 위한 방법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법 시행을 앞두고 세이퍼트 회원기업들의 상품 고도화 전략에 발맞추어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초단기 상품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30일 이하의 기간동안 투자하는 초단기상품은 안정적인 투자상품을 찾는 투자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P2P금융기업도 장기간 운영되는 상품보다는 상대적으로 관리가 편하고 회전이 빠른 초단기 상품을 기획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초단기로 진행되는 상품에 기존 수수료 테이블이 적용되면 P2P금융기업의 입장에서는 수익보다 수수료의 지출이 커지는 불이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시장변화에 맞춰 초단기 상품에 대한 정의를 하고 관련 사유코드를 개발하여 기존 수수료 테이블과 차별화되는 수수료율로 서비스하기 위해 페이게이트 내부적으로 기획하며 준비되고 있습니다.
P2P금융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노력을 통해 초단기상품을 실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